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황선봉 충남 예산군수, 민선7기 3년차 ‘섬김행정'으로 ..
지역

황선봉 충남 예산군수, 민선7기 3년차 ‘섬김행정'으로 힘찬 출발!

이종선 기자 report4648@gmail.com 입력 2020/07/01 11:52 수정 2020.07.01 12:05
예산시장 청소.종사자와 간담회, 도시락 봉사 등 바쁜 일정 소화
황선봉 군수가 환경미화원들과 예산시장 쓰레기를 치우고 있다./ⓒ예산군청
황선봉 군수가 환경미화원들과 예산시장 쓰레기를 치우고 있다./ⓒ예산군청

[뉴스프리존,예산=이종선 기자] 황선봉 예산군수가 민선7기 출범 2주년을 맞아 섬김행정 실천으로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

황 군수는 1일 새벽부터 예산읍 환경미화원들과 전날 장날로 지저분해진 예산시장 장터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7기 3년차를 임하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30여명의 환경미화원들과 조찬 간담회를 갖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깨끗한 예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오전 10시 30분부터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 봉사를 실시했다.

노인종합복지관은 생계에 어려움을 겪거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매주 한차례 밑반찬을 배달하는 식사배달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오른쪽)가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할 도시락을 포장하고 있다./ⓒ예산군청
황선봉 군수(오른쪽)가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할 도시락을 포장하고 있다./ⓒ예산군청

이날 황 군수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할 반찬 포장을 도우며, 모든 군민을 위한 섬김행정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이밖에도 청소년수련관과 보훈회관.장애인종합복지관을 잇따라 방문하며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예당호 착한농촌체험세상 조성사업 현장을 찾아 산업형 관광도시 조성 상황을 꼼꼼하게 살폈다.

황선봉 군수는 “민선7기 전반기 2년은 산업형 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힘차게 달려온 숨 가쁜 시간들로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가 큰 힘이 됐다”며 “앞으로의 2년은 더욱 섬김행정과 적극행정을 펼쳐 모든 군민이 살기 좋은 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