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인천관광공사, ‘캠핑&별자리 전문가와 함께 굴업도 컨셉투어..
지역

인천관광공사, ‘캠핑&별자리 전문가와 함께 굴업도 컨셉투어' 실시

김양훈 기자 입력 2020/08/17 11:14 수정 2020.08.17 11:19
다달이 인천여행, 숨은 여행지 굴업도 등 이색체험 상품개발
모집안내 포스터
모집안내 포스터

[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에서는, 코로나 19 이후 관광침체 타개를 위해 월별 인천 테마여행 집중 홍보 및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으로 ‘다달이 인천여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9월 컨셉으로는 굴업도, 덕적도, 경인아라뱃길, 인천대공원 등을 캠핑컨셉으로 온ㆍ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 운영(9월 15~16일) 및 너나들이캠핑장에서 펼치는 캠핑&문화공연 관광상품(일반인 대상 유료상품)을 개발하여 운영(9월 25일~26일)할 예정이다.

이 중,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 구성은 ‘캠핑 및 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헤는 밤, 굴업도’를 테마로, 개머리능선 트래킹, 캠핑 요리대결, 야간 별자리이야기 등 코스의 컨셉투어로 진행되며,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공개모집한다.

특히, ‘별헤는 밤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는, 캠핑 유투버의 백패킹 강의와 함께 클린&비화식 캠핑문화에 앞장서고자 요리대결은 불을 사용하지 않은 캠핑요리로 하며, 밤하늘이 아름다운 굴업도를 만끽하고자 별자리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굴업도/ⓒ인천관광공사
굴업도/ⓒ인천관광공사

참가신청은 8월 18일부터 28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참가자격은 캠핑을 좋아하는 캠퍼, 캠린이(캠핑초보자) 및 블로거 등 SNS홍보가 가능한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캠핑장비가 없다 하더라도 지원가능하고, 지원자 중 5팀(팀별 2명 이내)을 선발한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홈페이지(http://www.dadal-e.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언택트, 힐링,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굴업도에서 뜻 깊은 백패킹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라고 소식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