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브레스큐브와 국제엔젤봉사단 원데이원굿 SOS 자원봉사 챌..
영상

브레스큐브와 국제엔젤봉사단 원데이원굿 SOS 자원봉사 챌린지 운동 협약식

김원국 기자 입력 2020/11/08 23:21 수정 2020.11.09 08:45
원데이원굿SOS 자원봉사센터 ,복지 안전 핫라인 구축 협약 
도산서원 선비문화원 은악양선

(서울=뉴스프리존)김원국기자=지난 4일 서초구 서초동 브레이스 빌딩에서 브레스큐브와 국제엔젤봉사단은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올바른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원데이원굿 체결된 협약식은 브레스큐브 백창열대표 와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은 최장범 단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체결하고 상호간 협력을 다짐했다.

(사진=김원국기자)왼쪽 브레스큐브 백 창열대표와 오른쪽 국제엔젤봉사단 최장범 단장
(사진=김원국기자)왼쪽 브레스큐브 백 창열대표와 오른쪽 국제엔젤봉사단 최장범 단장

원데이원굿챌린지는 안동에서 시작된 은악양선실천본부 챌린지 운동으로 ,원데이원굿 하루에 한번 좋은일 하기 운동이다.

브레스큐브는 원데이원굿 SOS자원봉사센터를 통해  IT힐링복지 콘텐츠 플랫폼을 제공하여 은둔형 외톨이, 묻지마식 범죄, 고독사 등 현실적이고 극단적 어려움으로 고립된 상황에 부닥친 절박한 이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의 상호 협력체계 구축 ,기부 문화 증진을 위한 지역사회 연계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지원, 정보 공유 ,기타 협정 목적에 적합한 각종 사업 추진 및 지원 등을 약속했다.

브레스큐브 백창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좋은 일은 드러내어 널리 알리는 ,하루에 한번 좋은일 하기 운동에 적극적 참여하여 공헌활동과 기부문화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