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iH공사,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
지역

iH공사,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

박봉민 기자 ing-news@daum.net 입력 2021/04/06 15:33 수정 2021.04.06 15:39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의 비전과 사회공헌 강화"
자료사진. iH공사 사옥 전경. / ⓒiH공사
자료사진. iH공사 사옥 전경. / ⓒiH공사

[인천=뉴스프리존] 박봉민 기자 = iH공사(인천도시공사)가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의 비전과 사회공헌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네이밍 구축에 나선다.

이를 위해 iH공사는 4월 2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를 실시한다.

응모작은 2차례의 심사를 거쳐 최종 4개의 작품이 선정된다.

선정작에 대해서는 대상 200만원(1명),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각 30만원(2명)의 상금이 지급된다. 선정작은 5월 21일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와 관련해 iH공사는 “iH공사가 꾸준히 실행해 온 30여개의 사회공헌 사업을 국민에게 알리고, 공감을 기반으로 하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확립하겠다는 취지다”라며 “또한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으로서의 비전이 반영되고, 창의적·독창적이며,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모든 사회공헌 사업에 공통 적용이 가능한 명칭을 찾고 있다”고 공모의 방향성을 밝혔다.

또한, 이승우 iH공사 사장은 “시민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장인 이번 공모전에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 추진하여 시민 행복 증대를 위해 적극 앞장서는 iH공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