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박남춘 인천시장, AZ 코로나19 백신 접종..
지역

박남춘 인천시장, AZ 코로나19 백신 접종

박봉민 기자 ing-news@daum.net 입력 2021/04/12 13:22 수정 2021.04.12 17:15
"백신과 방역이 가져올 일상의 봄을 기대한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12일, 남동구 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사진은 박남춘 시장의 접종 모습. / ⓒ인천시
박남춘 인천시장은 12일, 남동구 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사진은 박남춘 시장의 접종 모습. / ⓒ인천시

[인천=뉴스프리존] 박봉민 기자 = 박남춘 인천시장이 12일,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이날 오전, 박남춘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12일) 남동구 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았다”고 전했다.

박 시장은 “일 년 전 남동구 보건소에 들러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었는데, 백신 접종을 위해 방문하니 또 다른 기분이다”라며 “오랜만에 만난 직원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백신을 맞았는데, 잘 놓아주셔서 살짝 따끔할 뿐 전혀 아프지 않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삼십 분간 대기하다 보건소를 나섰고, 한 시간 이상 지난 지금도 별다른 이상 없이 편안한 상태이다”라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걱정은 거두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접종에 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인천시는 집단면역을 달성하는 그 날까지 중앙정부와 함께 신속하고 안전한 백신접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백신과 방역이 가져올 일상의 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