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철우기자]밴드 라피스라줄리 보컬 '유정'이 솔로 첫 작품으로 작사/유정, 작곡&편곡/메이세븐)'가 12월 20일 낮 12시 온라인 발매가 된다.
싱어송라이터 '유정'의 신곡 'love is...'는 감미로운 유정의 목소리로 시작되어 따뜻한 Electric Piano로 꾸며진 눈 내리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떨리는 마음과 순수하고 설레는 감정을 멜로디와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곡인 'Love is ...'는 보컬 '유정'이 직접 쓴 가사와 작곡가 '메이세븐'의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져있는 추운 겨울에 어울릴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의 거리가 떠오르기도 한다.
신인 작곡가 '메이세븐'은 2016년 10월 자신의 첫 싱글 음원 '들어줘'를 발표한 바 있으며 앞으로 '유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다양한 음악활동의 행보가 기대되는 작곡가이다.
2014년 'Nevwe don't stop' 음반을 발매한 록 밴드 라피스라줄리의 파워보컬 출신인 '유정'은 고교시절부터 두각을 나타낸 싱어송라이터로서 당시 발매한 음반에도 '비오는날, Oh! No! Na??, Lapis Lazuli' 3곡의 자작곡을 발매한 경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