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뉴스프리존] 박상록 기자= 디엘이앤씨가 충남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5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번째로 선보이는 아파트로 인근의 시세를 주도하는 리딩아파트로 자리매김 할 만큼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방 분양시장에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114㎡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돼 있는 단지다.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설계한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스터디룸, 그린카페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서산 도심권에 위치해 지역 내 핵심 인프라를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동문근린공원,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서산의료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이마트, 서산 공용버스터미널 등의 생활기반시설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교통 또한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서해로를 이용하면 서산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까지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산 시청을 중심으로 서산을 관통하는 중앙로도 위치하고 있어 시내·외곽을 비롯해 해미IC를 통한 광역 교통 이용에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 불어 닥친 고강도 주택규제를 적용 받지 않는 주택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이 가능하다.
서산을 비롯해 충남도, 대전, 세종 등 광역 지역의 수요자까지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실수요는 물론 최근 달아오른 시장 열기에 맞춘 투자 수요도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분양관계자는 “최근 서산의 부동산 시장이 회복세를 넘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크게 높아진 상황”이라며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 리뉴얼된 브랜드 적용, 중대형 중심의 고급화를 비롯해 비규제지역의 투자가치와 전매제한이 없는 점까지 더해져 서산뿐만 아니라 광역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주택전시관은 서산시 예천동 1257-2번지에 5월중 개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