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 영유아 "우리 벽화는 우리가"..
지역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 영유아 "우리 벽화는 우리가"

허정태 기자 ds5juz@hanmail.net 입력 2021/06/07 17:27 수정 2021.06.07 17:48
영유아 가족 참여 벽화그리기 '눈길'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 벽화그리기 ⓒ 합천군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 벽화그리기 ⓒ 합천군

[합천=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에 다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센터 벽화를 스스로 정하고 직접 그리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육아종합지원센터 야외주차장에서 지난 주말 열린 프로그램에는 영유아 및 가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즐거운 우리센터, 우리가 꾸며요'를 주제로 벽화 그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준희 군수, 배몽희 군의장, 김윤철 도의원과 육아종합지원센터 위탁 운영 기관인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이순자 회장이 방문해 이들을 격려했다. 
 
벽화그리기 프로그램은 참여한 가족들이 자유 주제를 정해 주차장 벽면을 각자 특색에 맞게 다채롭게 표현하도록 해 참신한 기획력이 돋보였다.

문준희 군수는 이날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농촌지역 아이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서 부모와 아동들이 보육과 양육에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모두가 함께 아이들을 키우는 합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윤숙 센터장도 “합천군의 지원으로 센터가 원활히 운영되고 있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적 ․ 질적으로 수준 높은 프로그램 및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