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함양군은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함양상림공원과 대봉산 일원에서 펼쳐지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기념해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함양산삼엑스포 농·특산물 판매장에 참가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행사에 직접 찾아오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명품 함양 농·특산물을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기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는 엑스포 행사 기간 동안 계속 진행이 될 예정으로 21개업체 50여개품목을 선보인다.
1차 행사는 토요일 오후 8시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그농부 업체의 생강착즙원액, 백초농원의 홍도라지·산양산삼 하수오, 해올림푸드의 장아찌류, 삼민목장의 치즈·요구르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2차로 진행될 행사는 일요일 오전 11시 진행되며, 지리산마천농협의 산양삼아로니아즙, 오가뷰의 차류, 인산죽염의 죽염제품, 진앤진푸드의 부각류, 천령식품의 여주가공품, 굼찬농장의 굼벵이환, 1번지양봉원의 효소벌꿀, 함양지역자활센터의 누룽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2021함양산삼엑스포 기념하여 농특산물 판매장에서 판매하는 함양군 명품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선보이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으며, 이번 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이번 추석을 준비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