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사회봉사단, 미추홀구 ‘드림지역아동센..
지역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사회봉사단, 미추홀구 ‘드림지역아동센터’에 온누리상품권 후원

박봉민 기자 ing-news@daum.net 입력 2021/09/27 15:51 수정 2021.09.27 16:18
신동익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장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나눔활동 계획”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사회봉사단이 미추홀구 ‘드림지역아동센터’에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사랑의 후원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사회봉사단이 미추홀구 ‘드림지역아동센터’에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사랑의 후원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인천=뉴스프리존] 박봉민 기자 =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가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했다.

27일,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사회봉사단은 “지난 9월 15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한 ‘드림지역아동센터’에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사랑의 후원금으로 전달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소외계층에 적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는 매년 주기적으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주변의 어려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나눔·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신동익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며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나눔활동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더불어 잘사는 길’이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