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거창군 퇴직공무원 간담회 "군정의 조언자"..
지역

거창군 퇴직공무원 간담회 "군정의 조언자"

허정태 기자 ds5juz@hanmail.net 입력 2021/12/29 15:42 수정 2021.12.29 16:04

[경남=뉴스프리존] 허정태 기자= 거창군은 28일 오랜 시간 묵묵히 군의 발전을 위해 힘써온 2021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를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고려해 군청 상황실에서 간소하게 개최했다.

 

2021년 하반기 퇴직자 간담회 개최
2021년 하반기 퇴직자 간담회
이번에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공무원들은 급변하는 대변혁의 시대에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대처해 군정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

특히,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군민들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참 봉사 실천에 앞장서 후배 직원들의 귀감이 되는 모범공무원으로 평가받아 왔다.

구인모 군수는 축하 인사말에서 “지금까지 몸소 보여주신 헌신적인 노력과 강한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결과 명예롭게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게 된 것에 대해 공직자를 대표해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여, “긴 세월 몸담은 거창군을 떠나시더라도 현직에 계실 때와 다름없이 변함없는 애정으로 후배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군정의 아낌없는 조언자가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퇴직하는 공무원은 류지오 행정복지국장, 곽승욱 경제산업국장, 유태정 거창읍장 등을 비롯해 총 13명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