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봉사의 아이콘 가수 '영심아' 라이온스 시산제에 참여..
문화

봉사의 아이콘 가수 '영심아' 라이온스 시산제에 참여

강승효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입력 2018/03/24 18:59 수정 2018.03.24 21:09
- 품바 가수 영심아는 다가오는 4월 1일 전북 익산 소재 배산공원에서 벚꽃축제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
▲ 라이온스 시산제에 참여한 가수 '영심아' / 스타다닷컴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ㅡC) 산악회 주최 2018년 안전산행과 회원 상호 우의를 돈독히 하는 뜻깊은 자리인 시산제가 지난 3월 10일 토요일 10시 서울 근교 4대 명산으로 불리는 수락산(638 m)에서 열렸다.

작년 창립 100주년을 보낸 전통의 클럽  라이온스는 관내 학생들 장학금 전달식과 더불어 산신령님께 무사 안전한 산행이 되도록 정성껏 준비한 술과 음식을 드리고 축문을 읽었다.

▲ 선행가수대상을 받은 가수 '영심아'의 칭찬 릴레이에 동참한 사람들 / 스타다닷컴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산제 행사장에서  이계오 전 총재는 최근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선행상'을 받은 가수 '영심아' 의 칭찬 릴레이에 동참해 화제다.

라이온스가 지향하는 '봉사'와 '선행'은 주변에 널리 알려야 더 아름다운 세상이 온다는 믿음 하에 '선행상' 수상 축하 알리미에 힘을 실어 주었다.

이날 선행상 수상 칭찬 릴레이에는 문황진 전 총재, 이광배 부총재, 안환영 라이언 등 많은 분들이 동참하였다.

한편, 품바 가수 '영심아'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연일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전국 방송 가요프로그램 '가요스타총출동' (제작 황계호) 출연을 비롯해서 오는 4월 1일 전북 익산 소재  배산공원 벚꽃축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