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4월 20일 목요일 4시 네이버 공식 V앱 첫 방송,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탄탄한 실력과 일상을 온라인으로 보여주기 위해 V앱 채널을 개설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전했다.
20일 V앱 첫 방송에서는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GreatGuys,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네티즌들에게 팀 소개와 간단한 개인 장기을 선보이며 앞으로 V앱을 통해 '멋진녀석들'만의 매력을 발산한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 V앱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국내 및 활동을 비롯해 근황 등을 전하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을 해 나갈 예정이다"고 피력했다.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은 2017년 8월 데뷔, 2018년 4월 7일 '간다' 음반 발매 후 '생방송 더쇼, 심플리케이팝'에서 라이브 무대를 검증받았고 다양한 방송 활동이 마무리되면 5월 13일 동성로 축제이후 6월 2일까지 도쿄(일본)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멋진녀석들의 일본 공연활동 중에 5월 20일 '나카노 ZERO HALL'에서 개그맨 개그맨 김현기의 사회로 펼치는 미스코리아 일본 대표 선발대회에 게스트로도 출연을 하는 등 다각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