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승로 성북구청장 민주당 예비후보 잇단 응원 이어져..
정치

이승로 성북구청장 민주당 예비후보 잇단 응원 이어져

전성남 기자 jsnsky21@naver.com 입력 2018/05/03 06:48 수정 2018.05.03 09:16
기동민 국회의원 등 성북지역 인사들 지지 릴레이
이승로 성북구청장 민주당 예비후보./사진제공=이승로 성북구청장 예비후보

이승로 더불어민주당 성북구청장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 진영호 (전  성북구청장,민선1·2기) ,이윤희 서울시의원(성북1), 기동민 국회의원(성북을)등 성북지역 인사들이 이승로 예비후보 선거캠프를 방문해 경선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지난 4월 30일 이윤희 서울시의원(성북1)은 “실력과 능력 그리고 리더십을 갖춘 이승로 예비후보가 성북 구청장이 된다면 아마 2년 후 민주당의 총선 승리까지 이끌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 이승로 예비후보가 성북구청장으로 가는 그 길을 함께 걷겠다” 고 지지를 밝혔다.

진영호 전 성북구청장은 “성북구의 발전을 위해 가장 당선 가능성이 큰 이승로 예비후보를 적극적으로 도우러 왔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특히 기동민 국회의원(성북을)은 이 자리에서 “이승로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분들이 많기에 저 또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며“이 같은 지지를 바탕으로 필승의 전환점이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승로 예비후보는 이에 “진영호 전 성북구청장님, 기동민 의원님 등 많은 분들의 신뢰와 지지에 힘입어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나은 성북을 위해,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힘 쓰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진영호 전 성북구청장을 비롯하여 김병환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문경주 총괄선대본부장, 나광수 공동선대위원장, 김영기 전 성북구의원, 박덕기 (전)성북구의회 의장, 김진동 전 성북구청장 비서실장 등이 참석하여 이승로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