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마치 태풍처럼 강렬한 창법으로 인기몰이 중인 섹시 디바, 가수 이청아의 신곡 '사는게 다(28일 발매)'의 뮤직비디오가 8월 30일 출시되었다.
2014년 데뷔 이후 가장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이청아.
방송행사 섭외 1순위로 꼽히는 숨 가쁜 일정 덕분에 개인적인 일상은 생각할 시간조차 부족하지만, 지금 주어진 행복을 깨기 싫다고 그녀는 웃으며 말한다.
바쁜 일정 중에도 필리핀 마닐라에선 카지노 관련 최고의 사업가로 인정받을 만큼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요계의 에너자이저, 이청아.
이번에 발표한 `사는게 다` 의 뮤직비디오 역시 제작 기간만 2년이 넘게 걸릴 정도로 자신의 일에 있어선 완벽을 추구한다.
그녀가 선택한 뮤비의 주인공 역시 관심 있게 봐야 할 부분은, 최고의 입담과 유쾌한 웃음으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최해정이다.
방송사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두터운 친분을 쌓은 방송인 최해정을 선택한 부분에서도 한번 맺은 의리를 잊지 않는 걸 크러쉬, 이청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올 겨울엔 추위를 녹일 섹시한 매력도 발산할 예정이라는데, 바로 필리핀의 환상적인 바다를 배경으로 세미 화보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기 때문이다.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섹시 디바 이청아의 진행 중인 변신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