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가수 문윤진(MOON YOON JIN)이 알록달록 일곱 가지 ‘Rainbow’ 색을 표현한 새로운 싱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발매하는 문윤진의 4번째 디지털 싱글 ‘Rainbow’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펑키한 리듬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곡 중의 ‘I CATCH YOUU’로 반복되는 멜로디는 한 번만 들어도 중독되는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하지만 그루브감 있는 드럼 비트에 어쿠스틱 기타와 신스가 만나 곡의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어 주기도 하며, 후렴에서는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연주가 대비를 이룬다.
‘Rainbow’는 세련된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는 ‘DJBUDDY & MING’의 합작, 그리고 문윤진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이 함께 묻어있다.
또한 곡이 진행되며 더욱 세련된 보컬까지 더해져서 정신없는 폭풍이 몰아치고 난 후 무지개가 뜬 행복한 동화나라를 연상케 한다.
스페이스뮤직은 "14일 오후 2시 문윤진의 공식 SNS와 유튜브에 ‘Rainbow’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며 "공식 음원은 각 음원사이트에서는 10월 초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청량함과 상큼 발랄한 문윤진의 연기가 돋보이며, 이전 음반과는 다른 재밌는 요소들을 가미해 즐거움도 함께 느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