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홍준표 "좌파 인터넷 찌질이들, 유튜브 방송을 준비하고....
정치

홍준표 "좌파 인터넷 찌질이들, 유튜브 방송을 준비하고.. 당 대표나서나? "

신종환 선임 기자 입력 2018/10/22 15:32 수정 2018.10.22 15:49

[뉴스프리존= 신종환 선임 기자] 다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페이스북 정치에 열을 올리며 정치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22일 홍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보수의 품위'를 언급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정당은 이념과 정책으로 승부를 해야 한다”며 “그러나 좌파들은 MB 이래 박근혜, 이미지 조작으로 우파 정당의 리더들을 희화화해 당의 지지율을 떨어트리는 야비한 수법을 사용해왔다”고 온라인상에서 자신을 공격하는 세력을 "좌파가 동원한 인터넷 찌질이들"로 규정했다.

그는 “더 한심한 것은 당내 극히 일부 중진들까지 그에 편승해 부화뇌동했다는 것이다. 한참 막말 프레임이 작동할 때 당내에서 보수의 품위 운운하며 나를 공격한 어처구니없는 일들이 있었다”며 보수의 품위 조건에 관해 거론했다. 그러면서 "더 한심한 것은 당내 일부 중진들까지 그에 편승하여 부화뇌동했다는 점"이라며 "'막말 프레임'이 작동할 때 자유한국당 내에서 보수의 품위를 운운하면서 나를 공격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홍 전 대표는 당당함, 뚜렷한 자기 소신, 끝없는 공부와 능력, 병역·납세 의무에서 부끄러움 없는 도덕적 정당성을 갖추는 것을 '보수의 품위'로 꼽았다. 또한 현역 정치인을 배제한 정치인, 관료, 언론인 출신 보수우파 진영의 상징적인 인물들과 보수 성향 정책포럼을 연내 발족할 계획이다. 또 홍 전 대표는 보수 성향의 정책 포럼과 'TV홍카콜라'라는 이름의 유튜브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