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박나리 기자]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 ㈜ 뚤리끼비 코리아 (지사장 김 정현)는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 ‘파이리넨 (Pielinen)’ 시리즈 8개 모델 출시
글로벌 No.1 축열 벽난로,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에 최고의 미(美) 를 더하다.
새롭게 선보인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 ‘파이리넨’ 시리즈는 기존 솦스톤 벽난로에 새로운 석재 가공 기법을 더하여 미적 감각을 더하였고, 벽난로의 연소실내 밀폐율을 강화하여 세계 최고 성능의 연소 효율을 자랑한다.
뚤리끼비 (Tulikivi)는 "Tuli (Fire) + Kivi (Stone)"의 합성어로 "불의 돌"이라는 의미를 지니는 핀란드어다.
뚤리끼비 는 핀란드에서 1980년에 설립된 회사로, 세계 최대의 솦스톤 생산 및 글로벌 No.1 축열 벽난로 제조 회사이고, 수출이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솦스톤 (Soapstone)은 밀도가 매우 높고 뛰어난 열전도율과 강한 내열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벽난로에 최적화된 특성을 지닌 신비의 돌로 알려져 있다.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는 글로벌 No.1 축열 벽난로로서, 우수한 축열 기능과 80 ~ 89%의 고효율 연소로 장작을 절약할 수 있고, 콘트라 플로우 (역류 방식)의 특허받은 화실 구조와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낮은 벽난로 외부 표면 온도로 인해, 가장 안전한 벽난로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대류열이 아닌 복사열에 의한 효율적인 난방으로 건강에 좋고,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 ‘파이리넨’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명품 벽난로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들로서, 캄미, 헨카, 요카, 라무 모델로서 각각 두 개의 사이즈로 출시되어 고객의 선택권을 대폭 넓힌 것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한다.
뚤리끼비 솦스톤 벽난로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문의는 뚤리끼비 벽난로 한국 총판 회사인 ㈜ 화롯불벽난로에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