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다가오는 21일 저녁 7시 KBS 춘천 ‘올 댓 뮤직’에서 ‘블랙홀 트리뷰트(Blackhole Tribute)’ 공연을 준비한다.
이번 방송은 ‘블랙홀 트리뷰트’오, 모든 출연자들이 블랙홀의 노래를 한곡씩 연주하는 내용으로 ‘KBS 춘천총국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본 녹화 방송의 출연진은 블랙홀(Black hole), 노라조, 고구려밴드, 박슬기(슬기로운 생활), 송중근&강승화(더 트리븃), 밴이지, 어쿠스윗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영화배우 김영호가 출연한다.
방청권의 신청 방법은 개별 신청되는 열광석과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일반석으로 구분된다. 열광석 당첨자 발표는 이달 18일 신청한 문자로 통보가 간다. 또한 지정좌석이 아닌 선착순제로 진행되는 입장권의 교부는 공연 당일 공개홀 로비에서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열광석 표 배부하고, 교부받은 방청객은 6시 20분까지 도착해 6시 30분 입장시작, 6시 35분 입장 마감이다. 마감 후에는 열광석 무효 처리된다.
별도의 티켓 없이 진행되는 일반석의 방청은 6시 40분 이후 선착순 입장으로, 공개방송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
오는 5월 7일 오후 5시 30분 ‘위락(We Rock - Korea Rock Festival)’ 공연은 블랙홀(Blackhole), 메써드(Method), 원(Won), 미디안(Midian), 진격(Zinkyeok), 더 크로스(The Cross), 나락(Narck) 등이 출연 ‘앰프 라이브클럽(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3길 8 더 모임 빌딩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Music K’에서 블랙홀이 참가하는 ‘위락’ 공연 예매를 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we rock’ 공연 엠블럼이 새겨진 파우치가 증정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