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 외 다 역 신용빈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치료제 없이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의료진은 가장 심각..
탐사보도 기자 정진우 역 김세환 배우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치료제 없이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의료진은 가장 심각한 트라우마를 경험..
소방관 외 다 역 박강원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치료제 없이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의료진은 가장 심각..
소방관 외 다 역 김유림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치료제 없이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의료진은 가장 심각..
소방관 외 다 역 신준일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치료제 없이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의료진은 가장 심각..
정진철 소방관 역을 맡은 서정식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치료제 없이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의료진은 가장..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코로나19가 만연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확진자나 의심환자 뿐 아니라 최전선에서 대증요법으로 치료를 하고 하는 의료진은 가장 심각한 트라우마를 경험하고 있다. 그리고 연일 뉴스와 신문에서 접하는 자극적인 제목..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세연 역 유원진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향아 역 정미리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다련 역 심규현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연화 역 이주희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봉두 역 류지훈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현아 역 장진희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대연 역 이한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인 ..
"조선궁녀연모지정" 공연사진_박상궁 역 김곽경희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20세기 최고의 희극배우 찰리 채플린은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웃음으로 바꾸어 세계를 사로잡았다. 우리는 유머를 통해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는 행동에서 불합리한 것을 본다. 또 중요한 것처럼 보이는 것에서 중요하지 않은 것을 본다. 한편 ..
당돌한 걸크러쉬와 함께 아직 보호가 필요한, 사랑을 갈구하는 모습까지 가슴을 뜨겁게 만들어 준 '하리' 역 박희원 배우/ⓒ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연극에 비해 제작비가 많이 소요되기에 어느 정도 상업적인 면을 고..
나를 안아주지 않는 세상에 호락호락하지 않는 척 하지만 속은 여리디 여린 아직 덜 자란 어른 '사랑' 역을 연기한 전수미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연극에 비해 제작비가 많이 소요되기에 어느 정도 상업적..
믿고 찾는 '창작집단LAS' 극단원으로 연극과 뮤지컬을 종횡무진 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성원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연극에 비해 제작비가 많이 소요되기에 어느 정도 상업적인 면을 고려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