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지금까지 50개 제품을 공식 인정상품으로 지정했다.
엑스포조직위는 함양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산가의 제품 19종과 ㈜인산농장의 제품 6종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공식인정 제품이 50개가 됐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인산가의 인산죽염고체, 인산죽염분말, 인산자죽염고체, 인산자죽염분말, 인산프리미엄알칼리죽염, 인산프리미엄알칼리죽염과립, 인산물죽염골드, 인산물죽염실버, 인산복해정, 인산바다참맛, 인산죽염고추장, 인산죽염된장, 인산건강된장, 인산죽염간장, 인산죽마고우환, 인산99죽염포도당, 인산죽염건빵, 인산죽염커피, 인산개운한치약 19종과 ㈜인산농장의 탁여현, 산양삼농주, 청비성, 월고해42, 적송자53, 적송자72 6종이다.
함양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인산가에서는 100여 종에 달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자연치유에 기반을 둔 원리로 만들고 있다. 또한 한국 토종의 탁월성을 바탕으로 자연친화적 기능성 식품 및 항암식품을 개발하여 건강식품 생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윤세 회장은 지난 2016년 12월 1일 해양수산부 장관의 지정을 받아 ‘대한민국 수산식품명인 4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윤세 ㈜인산가 회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통해 코로나19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항노화와 건강의 가치를 알리겠다”며 “엑스포 슬로건인 『생명연장의 꿈』에 걸맞은 제품들이 인정상품으로 선정되어 이를 통해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김종순 엑스포 사무처장은 “새로운 개념의 소금인 죽염은 환원력이 뛰어난 항노화 제품으로, 죽염을 이용한 인산가의 대표 제품들이 엑스포 공식 인정상품으로 지정됨에 따라, 상호 간의 협력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