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재명 후보 13일부터 이틀 간 경남 방문..
지역

이재명 후보 13일부터 이틀 간 경남 방문

박유제 기자 nfnews@newsfreezone.co.kr 입력 2021/11/12 15:44 수정 2021.11.13 16:20
마산 3·15의거 발원지 시작으로 어시장 방문 예정
거제 대우조선이어 사천 KAI 방문 뒤 거창까지 강행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매타버스(매주 타는 민생버스) 출발 국민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매타버스(매주 타는 민생버스) 출발 국민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창원=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선거 후보자가 주말인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간 경남 일대를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12일 오전 국회 앞에서 '매타버스'(매주 타는 민생버스)를 타고 울산으로 이동한 이재명 후보는 오후 3시 울산 중앙전통시장 방문을 시작으로 울산지역 표밭다지기에 나섰다.

이날 밤 부산으로 이동하는 이 후보는 밤 11시까지 부산시민과 만난 뒤 13일 경남으로 이동, 오후 3시 마산 3·15 의거 발원지 기념관과 마산어시장을 잇따라 방문한다.

이어 거제로 이동해 옥계해수욕장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거제 예비부부와 함께 하는 명심캠프'에 참석한 뒤 다음날인 14일 오전 거제 대우조선소 정문 앞 천막에서 대우조선 매각 반대집회를 이어가고 있는 노조와 시민대책위, 그리고 경영진과의 타운홀 미팅을 잇따라 가질 예정이다.

사천에서는 '매타버스' 안에서 한국항공우주산업 연구원들과 함께 하는 '마자요 토크'를 개최한 뒤 한국항공우주산업을 방문해 경영진과 간담회를 갖는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후 4시 거창적십자병원에서의 간담회를 끝으로 이번 부산울산경남 민생탐방을 마무리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