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마퓨파)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통합 슈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블랙 & 골드 슈트)', '킹핀' 및 '블랙 캣'의 '윈터 크리미널'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 또 각 지역에 영웅을 파견해 치안을 강화하는 '파견 임무'에 새로운 테마로 구성된 11구역 및 12구역을 추가하고, 킹핀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업데이트했으며, 얼라이언스 배틀의 자동 전투 기능과 차원의 틈 자동 반복 기능을 추가했다.
'마블 퓨처파이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테마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의 콜라보 카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카카오게임즈와 제휴를 맺고 11월 30일부터 진행중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의 일환이다. 레전드 하이브리드 '춘식이 카트'는 아이템전에서 스타트 시 대마왕 획득, 자폭 물폭탄 피격 시 100% 확률로 자폭 물폭탄 사용자에게 우주선 반격, 우주선 명중 시 100% 확률로 자석 획득, 자석 사용 시 100% 확률로 실드를 획득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는 'TJ’s Letter' 영상을 통해 글로벌 IP(지적재산권)와의 컬래버레이션 계획을 발표했다. 첫 번째 협업 IP는 '베르세르크'다. 故(고)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원작 베르세르크는 검과 마법,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인 가츠의 삶을 그린 다크 판타지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과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가 컬래버레이션 대상이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오스&마왕의 영지'의 최고 어려운 단계인 '악몽'이 오픈된다. 악몽을 클리어하면 '라피스', '초극석/궁극석 조각'과 각종 장비 제작 재료 등 대폭 증가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운석 슬롯과 강화 단계가 확장됐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산타 아바타가 추가됐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